지금 아프리카TV에서 핫한 사람을 꼽으라면 롤BJ중에는 단연 BJ승옥님입니다.


숭아(복숭아), 수현(무적짬쮜), 승순이(MBC입사대기중), 현무암(BJ) 등과 함께 토크온이나 의자왕 컨셉으로 재밌는 방송을 하고 있는 분입니다.


승옥님이 지난번 숭아님과의 만남 이후에 두번째 야방으로 혜윤(청아엄마)님과의 야방을 진행했었죠.


시간이 좀 지났는데 이제서야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혜윤님은 많은 것이 오픈되어 있어서 부담스러울만도한데, 좋은(?)의상도 준비하시고, 춤도 준비하시고, 다이어트도 하시면서 좋은 방송을 준비해주셨죠.


혜윤님을 간단히 소개하자면 LG직원입니다. 혼자는 아니고 청아라는 강아지와 살고 있어서 아이디가 청아엄마 입니다.


승옥님은 여러 여자들을 메모장에 적어두는데 혈액형은 D라고 되어있습니다.


그만큼 몸매가 상당히 좋다라고 기대했었고, 방송에 나온 모습 역시 최고였습니다!!


1부에는 고깃집을 갔다고 하던데 고깃집 장면은 보지 못했고, 저는 술집에 들어갔을 때부터 봤습니다.


정말 논란이 많았던 야방이었어요.




평소 bj승옥님의 이미지는 토크온에서 여자들을 능수능란하게 꼬시며 10명의 여자를 거느리는 의자왕 컨셉입니다.


하지만 모쏠이라고 이야기하면서 랜선러브에만 강한 사람으로 인식이 되어있습니다.


그런데 혜윤님과의 야방에서는 정말 능수능란하게 여자를 꼬시는 남자의 모습을 보여줬죠.


이런 모습이 엄청난 논란이 되었습니다.


이것 때문에 승옥님은 다시는 야방을 하지 않겠다라고 선언을 하기까지합니다.


혜윤님과 어떤 일이 있었냐하면...


고깃집에서는 어떤일이 있었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고깃집에서 얼만큼의 술은 먹은듯합니다.


평소 승옥님은 술을 먹으면 음... 색을 밝히는 그런 모습을 보여줍니다. ㅎㅎ


그날도 어김없이 혜윤님과 지속적으로 스킵쉽을 시도하고, 또 스킨쉽을 합니다.


물론 스킨쉽이라는게 뽀뽀, 키스 이런걸해야 강한게 아니라 어느정도 느낌적인 느낌이 있지 않습니까?


이 남여가 서로 어느정도의 호감을 갖고 있는지...


배가 차갑다니까 배를 만지고 어깨동무하고 키스할 듯한 자세에서 손깍지를 끼기도 하고,


옆에 꼭 붙어서 가슴이 등에 닿았다며 좋아하기도 하고....




물론 이런 모습이 29세 남자가 여자랑 놀때, 서로 호감이 있을때, 자연스런 모습이기도 할 겁니다.


아마 지나가는 여자를 꼬셔서 이렇게 놀았으면 별 문제는 없었을거라 생각해요.


하지만 상대는 혜윤님입니다. 그동안 같이 승옥님이랑 겜하며 예쁜 목소리도 들려주고, 사진공개도 해서 예쁜 얼굴, 몸매도 보여줬죠.


그래서 혜윤님의 팬들도 있고, 팬까진 아니더라도 좋아하는 사람들도 있죠.


그런데 그분들이 보기엔 승옥님의 이런 행동이 매너없게(?), 밉게(?), 더럽게(?), 부럽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채팅창은 난리였어요.




어떤 열혈팬은 더러워서 못보겠다며 나가기도 했고, 어떤 팬은 다른 bj수위에 비해 별거 아닌데 왜이러냐고 하기도 하고요...


암튼 이런저런 난리통에 승옥님이나 혜윤님이나 고생을 많이 했지만 보람차게 집에가진 못했을것 같아요.


급기야 다음부터는 야방안하고 그냥 집에 초대해서 롤바타 같은거 한다고 했으니까요.


이번주 토요일이 비사님과의 만남이니 또 어떻게 진행될지 봐야겠습니다.


저는 혜윤님이랑 방송 즐겁게 봤는데 워낙 욕하는 사람들도 많았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