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김구라의 솔로워즈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1회, 2회, 3회 1라운드까지 이야기했죠.


2016/07/25 - [방송] - 솔로워즈 2회 JTBC 주인공은 남자32번 여자67번

2016/07/30 - [방송] - 솔로워즈 3회 1라운드 인기남녀 1위는 25번 양재표와 58번 이우림





오늘 포스팅에서는 지난 번에 다하지 못했던 솔로워즈 3회에서 1라운드 이후부터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2라운드는 1라운드에서 통과된 남자30명, 여자 30명을 대상으로 펼쳐지는데요. 남자 솔로 1대1 데스매치입니다. 한명이 나와서 다른 남자를 지목하고 1분간 둘은 매력 어필을 합니다. 여자는 선택을 하게 되죠.









여자 30명의 투표로 적은 표를 받은 남자는 탈락해서 집에 돌아가게 됩니다. 2라운드가 끝나면 남자는 15명만 남게 되겠죠.



첫번째 매치는 남자 48번 이주석이 나와서 20번 김재희를 지목했습니다.





48번 이주석은 교빠 즉 교회오빠로 1라운드때 호감도 순위 2위를 차지했었죠. 반면 20번 김재희는 1라운드 때 최하위 동점자 중에 재투표로 살아남은 사람입니다. 48번은 당연히 호감도가 가장 낮은 사람은 20번을 지목했습니다.


매력어필로 이주석은 노래를 했죠. 이제야 그 이유를~~~ 무슨 노랜줄 아시나요? 찾아보시고 김동률 노랩니다. ㅎㅎ 그래도 꽤 잘했어요. 노래를 마친 후엔 '폭염 속에 같이할 여자를 찾는다'고 멘트를 했지만 정작 듣는 사람 입장에선 폭..영......큼....흠...





그 뒤에 20번 김재희가 지금이순간을 부르며 노래를 너무너무 잘했지만 결국 탈락은 20번 김재희. 여자분들은 교빠가 마음에 들었나봐요.




2번째 매치는 27번 박지원이 나와서 16번을 지목합니다. 나름 자신 있었나봅니다. 16번도 추가합격자니까요. 그런데....


27번 남자가 매력어필을 하라니까 다짜고짜 춤을 추기 시작합니다. 







그런데 그 춤이 도저히 정체를 알 수 없는 춤이고, 보기에도 글쎄요...음악이 안나오던데 왜 무반주에 춤을 춘건지도 의아합니다. 나도 모르게 오글거리는 손가락을 보게 됩니다.




춤을 본 16번 정재훈은 역시 춤을 보자마자 올라갈 수 있다는 강한 자신감을 갖게 됩니다. 16번은 별다른 개인기를 보여준것은 없고, 진지하게 본인 소개를 했습니다. 별명이 호구정인데 호구정의 뜻은 성이 정이고 호구같은 연애를 많이 하다보니까 호구정이 됐다라고 했습니다. 


해외에서 10년정도 살았고 혼자 여행하는 시간도 많았다고 합니다. 호구가 되어도 아깝지 않은 사람을 만났으면 좋겠다는 마무리 인사를 합니다.


16번의 매력이 통한건지 27번의 춤이 역효과를 낸건지 아무튼 27번은 탈락.









3번째 매치는 솔로워즈 3회의 다크호스입니다. 45번 김준석(29세)이 나왔습니다. 1라운드때는 호감도 9위로 완전 높은 순위는 아니었는데요. 점점 높은 호감도를 얻게 됩니다. 그가 지목한 사람은 33번 조원철입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살짝 언급했었는데 33번 조원철은 조각이라는 별명이 있는데 본인의 입으로 본인이 잘생기고 까칠하기 때문이라고 여기저기 말하고 다닙니다. 그 덕분에 여자들에게 안좋은 이미지가 생겼고요. 45번이 33번을 지목한것은 승리를 위한 확실한 카드였습니다.

매력어필 때도 할게 없다는 무성의한 태도때문에 여자분들에게 보여줄게 그게 다냐, 여자를 만날 생각은 있느냐, 컨셉이냐, 컨셉 잘못잡은것 같다라는 질책을 받습니다.

33번 조원철 탈락.




그리고 여러 매치를 거치다가 논란이 많을 것 같은 남자19번 최영웅의 차례입니다. 그는 환상의섬 거제도에 살고 있고, 27살 갈빗집 프랜차이즈 회사 대표라고 소개합니다. 연매출 30억이라는 이야기도 빠지지 않고 하고요. 커플이 되어 상금을 받게 된다면 전액 기부하겠다는 포부도 밝힙니다. 착한일 하는 분이네요.




그의 지목 상대는 9번 이태헌


남성 쇼핑몰을 운영하는 대표라고 소개합니다. 19번이 ceo라고 소개하니까 꿀릴 수 없죠!! 카페투어가 취미라고 소개합니다.


매력어필이 끝난 후 여자분들의 질문이 쏟아집니다. 19번 남자에게만...


장거리 연애 가능? > 거제랑 서울을 왔다갔다한다. 서울에 10년째 산다.

여자친구 만나면 얼마나 만나? > 1년은 사귀는 듯

여친에게 얼마나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나? > 난 시간이 많은 사람이고 사랑하는만큼 시간을 낼 수 있다.


결국 9번 탈락.




다음 매치는 남자 호감도 1위인 25번양재표와 4위인 46번문종혁의 대결. 외모상으로는 아무래도 25번이 더 나은것 같습니다. 문종혁은 호감도 4위인데 1라운드에서는 비춰진 적이 없는데 어떤 매력이 있는걸까요?




매력어필로 25번은 노래를 부르고 애교하트 발사합니다. 46번은 진지하게 멘트를 하고 그냥 끝나는가 싶었지만 '25번이 애교하셨었잖아요. 저는 애교 더 잘할 수 있거든요.'라며 분위기를 한번 띄우고 바로 기싱꿍꼬또 애교 발사.








분위기가 활활 타오른다. 투표결과는 15대15. 이것만해도 정말 반전이다. 당연히 25번이 모두 이길 줄 알았는데 동점이라서 다시 한번 투표했는데...결국 46번 탈락.

후......힘이 드네요.

솔로워즈 3회 3라운드 이야기는 다음 포스팅에 해야겠습니다. 배고파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